회사소개
"끊임없는 변화만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게이의 시장성
미국이나 유럽 등 선진국 학계에서는 동성애자 수를 총 인구의 7~10%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나라 19세 이상 남성동성애자수는약100~120만명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게이는 얼리 어댑터(early adopter)로서 호기심이 왕성하고 교육 수준도 높으며 자신의 이미지 메이킹과 양질의 삶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적극적인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유행에 민감하며 성공 지향적인 남자들로서 브랜드 충성도 높은 타깃컨슈머(consumer)입니다. 게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은 이성애자들 보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으며 자신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스타일로 여행, 패션, 뷰티, 여가활동, 문화/공연, 웰빙, 인테리어 등에 높은 관심이 있으며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주체입니다.
이반시티
한국의 성소수자 커뮤니티 입니다
서비스 소개(Brands & Services)
다양한 정보와 회원들간의 소통을 지원합니다